-
정말 제가 컴맹이거든요!!! 프로그램 툴 자체를 처음 만져봐서 그런지 하나하나 너무 어렵고 힘들었는데, 질문 폭탄이었는데도 짜증 한번 내지 않으시고 친절히 알려주셨어요!! 기초를 잘 다져주시고 GTQ를 따는 과정이 아님에도 꿀팁도 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 과정의 시작을 상아 쌤과 함께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에펙과 프리미어 프로를 알려주신 김민정선생님! 민정쌔애애앰~~!
스스로 헤쳐 나가야 하는 순간들도 많았지만, 그만큼 제가 더 생각해보고 고민할 수 있게 이끌어주셨던 것 같아요! 질문 참 많이 했는데 그때마다 잘 알려주셔서 감사했오요 ㅜㅜ!! 에펙과 프리미어 실무 팁이나 정말 중요한 현실적인 상황이나, GTQ 팁까지 아낌없이 풀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두 분 선생님의 서로 다른 매력이지만 많이 배우고 성장해서 갑니다. 감사합니당!! 수업이 끝났어도 도움주신다고도 해주시고 ㅜㅜ 항상 감사해요 언능 취업하겠습니다!!! 계속 연락 드릴게요~!!
-
편집디자인 알려주신 강사님은 수강생 한 명 한 명 꼼꼼하게 피드백해 주시고 잘 이끌어주신 덕분에 디자인 실력이 정말 많이 늘었습니다. 알려주신 기능을 이용해 디자인을 하고 아트워크를 만드는 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영상 파트 또한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 입장에서 부담 없이 배울 수 있는 수업이었고, 실무를 바탕으로 영상을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공모전 참여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신 좋은 강사님을 만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과정 -윤상아,김민정 강사님 신희*
다른 지역의 그린컴퓨터아카데미를 수강한 후, 추가로 영상 관련 프로그램을 배워보고 싶어 인천부평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 6개월 동안 다니게 되었습니다.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과정을 수강했을 때 처음에는 윤상아 강사님께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상아 강사님께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배우면서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 덕분에 기존에 몰랐던 기능이나 새롭게 알게 된 기능들을 많이 익힐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상담을 신청해 이야기를 나누었을 때도 제 고민을 세심하게 들어주시고 좋은 조언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 후에는 김민정 강사님께 영상편집과 에프터이펙트 수업을 들었습니다.
프리미어 프로와 에프터이펙트라는 프로그램을 처음 다뤄보는 것이어서 초반에는 수업을 따라가는 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모르는 부분을 질문하면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 주셨습니다.
무엇보다 강사님의 밝고 긍정적인 성격 덕분에 반 분위기가 더욱 활기차고 즐거웠으며, 4개월 동안 좋은 분위기 속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디자인 작업을 하면서 막히는 부분이 있을 때마다 편하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었고, 좋은 방향을 제시해 주셔서 더 나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덕분에 영상 편집과 모션그래픽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고, 즐겁게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두 분 강사님 모두 정말 감사드립니다.
-
디자인 및 영상 편집에 대해 하나도 모르고 시작하게 돼서 걱정이 많았었는데 포트폴리오까지 완성하게 되고, 프로그램에 대한 스킬들을 익힐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경험이었던 것 같아요.
윤상아 강사님, 김민정 강사님 덕분에 많이 배울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
김민정 강사님, 윤상아 강사님 / 과정평가형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과정 / 수강 후기 조수*
비전공자여서 진도를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지만 김민정 강사님, 윤상아 강사님께서 아주 친절하게 기초적인 툴과 전반적으로 실무에 쓰이는 꿀팁들을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고 이해가 쉽도록 설명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비전공자라 디자인부터 영상 편집까지 걱정이 많았는데
기초부터 꼼꼼히 알려주셔서 혼자 독학했던 것 보다 확실히 퀄리티도 좋아지고 몰랐던 실무 내용들도 알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6개월간 고생 많으셨고 데스크 직원분들도 실장님도 강사님들도 나도 진짜 고생 많았다 감사합니다 ^_^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