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동안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열심히 배우고 갑니다
-
김경미 강사님, 이예니 실장님 감사합니다!박이*
컴퓨터를 처음 배워서 걱정이 되었는데, 김경미 강사님께서 차근차근 하나씩 체계적으로 알려주셔서 이해하기가 수월했습니다. 커리큘럼대로 진행되고 어려운 부분도 꼼꼼하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컴활 2급을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예니 실장님께서도 수업 종료 후에도 제가 필요한 것들에 대해서 피드백 해주신다고 하셔서 이후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김경미 선생님, 이예니 실장님 감사합니다♥김혜*
수업을 진행할 때 팁이나 책에 나와있지않은 설명이나 알면 좋은 것들 등등 다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수업하는 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어려워하는 부분들은 상세하게 한번 더 알려주셔서 좋았고 수업시간이 아닌 시간에도 모르는 부분들을 물어보면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빠르게 시험을 쳐서 자격증을 딸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업하시느라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
김경미 선생님 , 이예니 실장님 감사드립니다심수*
컴퓨터 실무수업 할때 어려운 내용도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자신감을 갖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력서 작성과 관리부분을 상담실장님께서 도와주신 덕분에 취업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경미 강사님, 이예니 실장님 감사합니다박경*
내가 지금 하는 일이 나한테 맞는 일인가 고민되어 대학교 휴학 후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컴활 자격증에 대해 알게 되었고 뭐라도 해보자 싶어서 학원에 다니게 되었는데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저는 작년 12월에 itq 엑셀을 따서 타 수강생 들 보단 비교적 익숙하게 시작할 수 있는 조건이긴 했지만 그래도 사정상 학원을 5월 21일 전까진 쉽게 못 가던 상황이라 많이 잊어버렸었습니다.
그런데 강사님께서 빠르면서도 귀에 쏙쏙 박히게 강의해주셔서 원내에서 3번 치르는 시험을 무사히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원래 혼자 극히 일부 과목 빼곤 집중력 때문에 독학이 거의 불가능 해서 이런 과목들은 학원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했습니다.
그런데 수업을 아주 잘 하셔서 제가 했던 기대보다 더 수월하게 따라갈 수 있었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예니 강사님께도 제가 진로에 대해서 많은 지식이 없는데 취업 상담때 친절하게 제 상황에 맞춰서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원래부터 사람인은 대학교 재학 시절부터 알았지만 진로 교양때 빼곤 거의 쓰진 않았었는데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덕분에 유용한 정보를 더 잘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말 주변이 아주 좋은 편은 아니라 아주 구체적으로 작성하진 못하지만 그래도 덕분에 좋은 가르침을 받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