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개월 과정을 진행하면서 타전공자라 두려움이 있었지만 수업 관련 자료와 진행을 타전공자도 충분히 따라 갈 수 있을 만큼 자세하게 알려주셨고, 열정을 가지고 강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을 배려해주시고, 포트폴리오와 1:1 피드백도 잘 해주셔서 선생님 덕분에 마무리 작업까지 잘 끝낼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또 수업을 수강하고 싶습니다. 선생님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
전공자였기에 많은 것을 배우고 저만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런 걱정은 잠시, 선생님의 체계적인 커리큘럼 덕분에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폭넓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 기초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었기에 작품을 제작할 때 세부적인 디테일까지 신경 쓸 수 있었고, 그 결과 작품의 완성도 또한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궁금한 점이 생길 때마다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부담 없이 질문하고 고민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수업을 듣게 될 수강생분들께 드리고 싶은 말은 좋은 디자인을 위해 계속해서 고민하고 적극적으로 질문해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선생님께서는 언제나 귀 기울여 들어주시고 수강생의 입장에서 함께 고민하며 답변해 주시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6개월 동안 친절히 가르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비전공자라 이 분야로 계속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는데 비전공자도 쉽게 따라갈 수 있게 너무 잘 가르쳐주시고 막막할 때 마다 도와주셔서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버틸 수 있었습니다. 수업 진짜 너무 잘 가르쳐주십니다. 가르쳐주셨던 내용 실무에서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도 또 수강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민경만 강사님 감사합니다!
6개월 긴 기간동안 모르는게 있으면 잘 알려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시고 피드백도 열심히 해주시고 어떻게 하면 작품 퀄리티가 잘 나오는지 알려주셔서 비전공으로 처음하는거였지만 덕분에 잘 수료하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신촌점이랑 부평점 고민하다가 마디샘 후기가 눈에 띄어서 수강 신청했는데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비 전공자라 프로그램 기초부터 너무 어려웠는데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셨고,
다른 쓸데없는 커리큘럼 필요 없이 포인트만 딱 딱 집어주시고 시간 낭비 안 하게 도와주셨어요.
재 수강 할 수 있다면 다시 수강 하고 싶을 정도로 퀄리티 높은 수업입니다.
6개월 전의 저처럼 수강을 고민 중이신 분들은 마디샘 완전 추천 합니다!
민경만 선생님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사정상 급하게 수강 시작한 강의였는데 너무너무 좋은 강의였습니다.
선생님께 건축디자인 강의를 들은게 운이 좋았다는 생각까지 들었어요.
건축쪽으로는 하나도 몰라서 완전 초심자였는데
이런 포폴까지 만들어낼 수 있도록 성장한건 모두 선생님 덕분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엄청 프로시고 수강생들의 심리와 생각을 모두 파악하고 계셔서 강의 수강하는데 훨씬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수업 내내 학생들 배려도 많이 해주시고 포트폴리오 피드백도 정말 많이 해주셨어요.
좋은 곳에 취업하여 좋은 소식 들고 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가치를 매길 수 없는 값진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마디샘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봽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