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인문학 전공자로서 코드를 전혀 몰랐고, AI는 단순검색에만 썼습니다.
수강상담까지 받을때도 실제로 이게 가능할까라는 의문점이 들면서 수업을 들었는데, 그 의문점은 3개월 수업을 들으면서 김수연강사님의 도움으로 인해 달라진점이 생겼습니다. 지금은 F12를 열면 코드가 눈에 들어오고, AI를 활용해 반응형 웹/앱을 직접 만들 수 있게 됐습니다.
무엇보다 "내가 만들고 싶은 것을 실제로 만들 수 있다"라는 자신감이 생겨 저에게 아주 값진 큰 선물입니다.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AI공부를 하고 한 단계씩 성장해서 UIUX설계부터 직접 구현까지 할 수 있는 웹디자이너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
대학에선 기초와 이론위주 교육이라 실제서비스 개발 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AI를 이용하며 컴공에서 배운 지식과 바이브코딩을 이용해 실제 서비스에 가까운 앱을 2개 만들 수 있었습니다.
진짜 이해하기 쉬웠고 비전공자 분들도 실제 서비스와 가까운 웹앱 개발 하실 만큼
손코딩보다 효율적이며 시간이며 퀄리티 적인 면도 뛰어난 결과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김수연 강사님 진짜 재밋고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시고 그룹수업이지만 1대1 수업 같은 느낌을 많이 받을 만큼
피드백을 자주 해주십니다 레알 찐 후기
-
3개월 전의 저는 피그마도, 코딩도 전혀 모르는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매일 AI와 대화하고, 오류를 수정하고, 저의 색깔을 코드 위에 얹어가면서 이제는 카드뉴스, 앱, 웹, 쇼핑몰까지 제 손으로 직접 배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김수연 선생님 덕분에 AI라는 강력한 돛을 달고 제가 가진 디자인적 강점을 펼칠 수 있었기에 가능한 성장이었다고 생각합니다. 3개월동안 재미있게 수업을 듣고 배우게되었고, 이제는 혼자서도 좋은 결과물들을 만들수 있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AI 바이브 코딩 국비과정을 수강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문기*
웹디자이너, 웹퍼블리셔를 희망하고 있었는데 비전공자라서 막막한 마음으로 학원을 찾았는데
처음 방문때 상담사분께서도 정말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해주셨습니다
수업도 김수연 강사님께서 열정 넘치시고 재미있게 그리고 초보자도 알아듣기 쉽게 수업 진행해주셔서 걱정과 달리 수업을 재밌게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수업 과정도 정말 재밌었지만 수업이 끝나고 제가 얻게된 결과물 (포트폴리오)과 향상된 저의 능력을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혹시 웹 디자인, 코딩에 관심 가시는 분들은 이 과정을 강력 추천합니다 ㅎㅎ
-
웹사이트 제작을 위해 처음으로 컴퓨터 학원에 등록했습니다.신민*
대학 졸업 후 20년동안 서류만 보고 살아서, 색깔은 블랙&화이트만 알고 살았는데,
웹사이트 제작을 해야 하는 순간이 와서, 초등학교 이후 거의 30년만에 컴퓨터 학원에 오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용어 하나하나가 낯설어서 머리가 멍했고, 연필로도 그림 그리기가 쉽지 않은데, 마우스로 그림을 그리라는 말에 완전 멘붕이었습니다. 그런데 50일이 지난 지금, 저는 AI와 협약해서 캐릭터를 만들고, 쇼핑몰을 만들고, 웹페이지까지 만들어 직접 배포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좀 더 피그마와 웹 제작에 더 관심을 갖고 익혀서, 비즈니스를 아는 AI웹 빌더로 계속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항상 수업 시간에 질문이 많아서 같이 수강 중인 친구들에게 미안하고, 친철하게 도와주신 김수연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3개월 전에는 ai가 많이 발전했어도 코딩이나 웹개발은 전문가들만 할 수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수업을 다 듣고 난 저는 코딩 언어도 이해하고, 웹사이트를 제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웹 개발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부면에서 ai를 잘 사용하는 법을 배운 것 같아여! 김수연선생님짱짱!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