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 모바일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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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직무능력표준(NCS)은 무엇인가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은 산업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지식·기술·태도 등의 내용을 국가가 체계화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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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분야 · 훈련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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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 모바일게임



언리얼엔진을 활용함으로써 모바일에서 향상된 그래픽을 구현하는 방법과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다.

언리얼스크립트 언어를 이용해서 언리얼 개발 키트(UDK)에 기초한 게임을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학습한다.

UDK를 자유롭게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실전 능력을 갖출 수 있게 학습한다.
  • 스마트폰용 게임을 만들고자 하시는 분
  • 게임 개발을 하고 싶은 일반인 및 초보 프로그래머
  • 3D 게임을 처음 접하시는 사람
  • 게임업체에 취업을 원하는사람
  • 유니티로 게임을 개발하는 현업 실무자
  • 소규모인원으로 게임회사 창업을 원하는 사람
언리얼엔진 활용의 모바일게임개발(주중)강의과목언리얼엔진 활용의 모바일게임개발(주중)1일차♣ intro 및 언리얼 4 이해 게임엔진의 특성및 특징· 지오메트리 레이아웃과 재료· 본격적인 방 만들기· 라이트 설치, 플레이어 시작점· 복도와 두 번째 방2일차♣ 블루프린트를 이용한 collider 감지및 rigidybody· 지원 메쉬· 장식적인 서포트 추가· 슬라이딩 도어의 유리 벽 설치를 구축· blueprint doorway 1 ,blueprint doorway 23일차♣ 카메라 이동과 방향 오브젝트의 원활한 배치· 소품과 조명, ui 개요 추가· 뷰포트 탐색, 직교보기· 보기 모드 및 표시 깃발, 레벨에 개체를 배치4일차♣ 오브젝트의 원활한 배치 ui 활용 · 개체 이동 개체 회전, 개체 크기 조정· 콘텐츠 브라우저에 카메라, 소개로 이동· 언리얼 에디터 사용하기 위한 ui 정의5일차 ♣ 마켓플레이스 이용한 asset 구축 게임디자이너를 위한 레벨디자인· 다운로드 및 건물 ue4 자료받기· intro for artists and environment artists· 레벨디자인 소개6일차♣ 애니메이션 사용을 위한 튜터리얼로 연습하기 · 언리얼 자체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에픽 게임 애니메이션과 리깅 툴킷7일차♣ 애니메이션 사용을 위한 심화학습i· joint mover toolkit 설치· customizing your mannequin· deformation setup8일차♣ 애니메이션 사용을 위한 심화학습ii· publishing your character ,editing your character· getting started with animating ,overview of the rig· animation interface overview ,using the import and export motion tools9일차♣ 게임에 필요한 머터리얼 쉐이더 사용법· 포즈 편집기를 사용하여 공간 전환기를 사용· 프레임 범위 및 재료 · 기본 재료 만들기 · 재료에 질감을 주기10일차♣ 게임의 진행요소 ,게임오브젝트별 객체지향에 대한 이해와 사용법· 자료 그래프, blue 프린트 검토· 레벨 blue 프린트에 토글 추가· 레벨 blue 프린트 라이트 켜기· 초기 클래스 blue 프린트 구성 요소를 설정· 클래스 blue 프린트 만들기
  • 강정환
  • 류명은
  • 이진정
  • 김대준
  • 김민국
강정환
  • 강정환
  • PROJECT
  • 필립그룹 디자인팀
  • 아모레퍼시픽 디자인팀
  • 레이니스트 디자인팀
류명은
  • 류명은
  • 조선대학교 졸업
  •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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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티엔아이티
  • 디자인그룹 인피니티
이진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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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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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디전산기술학원
김대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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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민국
  • 김민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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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우*모션타이틀
  • 이*형게임콘텐츠개발(캐릭터제작)양성과정
  • 김경*
    김경*게임 원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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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2D.3D 수업 후기김은*

    전공이 2D 그래픽 다루던 사람으로 처음 3D MAX 툴을 배우게 되었는데 MAX를 배워서 모델링 정도는 문제 없이 만드는 수준이 된 것 같다.
  • 실무에 바로 활용가능한 수업원연*

    단순한 이론 설명이 아니라 실제 포트폴리오 구성과 실무 중심으로 진행되어 실질적인 도움이 컸습니다. 결과물을 점진적으로 완성해 나갈 수 있어 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다.
  • 6개월의 교육과정을 마치며..이윤*

    6개월간의 수강을 마치고 그동안의 과정을 정리하다가, 1주차에 아무것도 몰랐던 상태에서 만들었던 모델링을 다시 보니 정말 놀라웠습니다. 수업을 들으며 기초부터 실무에 가까운 내용까지 정말 많은 것을 배웠다고 느꼈고, 지금은 취업을 목표로 총 3개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한 상태라 지난 시간들이 더욱 감회 깊게 느껴집니다.
  • 수강후기김우*

    게임 분야에 대한 기초 지식이 없는 상태로 들어갔는데 무리 없이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6개월 동안 쭉 흥미를 가지고 수업 들었어요. 다양하고 쉽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 심정수 선생님, 최유미 취업지원실장님 수강후기이가*

    기초 없이 다루던 툴을 수업을 통해서 제대로 다지며 기초가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깨닫고, 효율적인 작업을 배울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최대한 많은 것을 쉽게 알려주시려고 하시는 심정수 선생님을 보며 이 강의를 수강 하기 정말 잘했다고 느꼈습니다. 실무 관련하여 진솔하고 재밌는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서 지루한 날 없이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덕분에 영상 편집이 더 재미있어지고, 앞으로 만들고 싶은 것을 어떻게 윤곽을 잡으면 되는지 전보다 분명해져서 많이 성장한 것 같습니다. 종강 후에 상황이 맞는다면 심정수 선생님 포트폴리오 장기 과정도 수강하고 싶습니다. 한 달이라는 짧은 기간이었지만 늘 친절하시고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려웠던 취업 활동, 자기소개서 조언 해주신 최유미 실장님도 감사합니다! 취업에 대해 좋은 정보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 심정수 선생님 오전수업 수강후기신동*

    영상편집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도 이해할 수 있게 잘 설명해주시고, 덕분에 프리미어 프로와 에프터 이펙트 이 두 프로그램의 사용법을 잘 익힐 수 있었습니다. 80시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배울 수 있는 것은 모두 배운 것 같고 아주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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