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인터뷰&후기

Student Stories

마디샘 민경만 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 : 심수*
  • 작성일 : 2026-06-22 11:38:47
  • 조회수 : 678
  • 캠퍼스 : 인천부평
신촌점이랑 부평점 고민하다가 마디샘 후기가 눈에 띄어서 수강 신청했는데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비 전공자라 프로그램 기초부터 너무 어려웠는데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셨고,
다른 쓸데없는 커리큘럼 필요 없이 포인트만 딱 딱 집어주시고 시간 낭비 안 하게 도와주셨어요.
재 수강 할 수 있다면 다시 수강 하고 싶을 정도로 퀄리티 높은 수업입니다.
6개월 전의 저처럼 수강을 고민 중이신 분들은 마디샘 완전 추천 합니다!
민경만 선생님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표번호 : 062.710.2138

  •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 44, 오션3빌딩 5층
  • 대표자 : 김천수
  • 사업자등록번호 666-97-00644
  •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9-광주서구-0347호
  • 학원등록번호 : 광주 제 6767호
  • 홈페이지 관리자 : 김천수
  • COPYRIGHT ⓒ GITACADEMY. ALL RIGHTS RESERVED